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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가지 중요한 디에스컬레이션 스킬

자신의 분노와 타인의 분노를 누그러뜨릴 수 있는 것은 비즈니스에서 여행자보험 가져야 할 중요한 기술이다.바라건대, 이것은 독자들이 정기적으로 다루는 것이 아니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업가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보다 더 자주 그들 자신의 분노나 다른 사람들의 분노를 만난다.

분노를 해소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서는 다음 부분을 이해하고 능숙해져야 한다.

예방 절차:

1. 분노는 상황에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광범위한 행동 중 선택이라는 것을 인식하세요.이것은 사용자에게 이익이 되는 행동입니다.분노는 사람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관심을 갖게 하고, 그들이 하고 싶지 않은 일에서 벗어나게 하고, 다른 사람이나 상황을 통제하는데 도움을 주거나, 그들이 작고 하찮다고 느낄 때 그들을 고무시킬 수 있다.

2. 화가 난 사람과 상호작용하는 사람은 어떤 시점에서든 자신의 감정을 식별해야 합니다.만약 도움을 주는 사람도 화를 낸다면,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화를 다스리는 데 도움을 주는 데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3. 잠재적인 개입자가 분노를 느낄 때, 그들은 변화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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